☆ 사는이야기

2018년 7월21일 토요경마/예상평.

이슈. 2018. 7. 20. 20:42

 

 

 

서울경마/1경주 출발시간 [14:00]

 

1경주 4번 송암공주 전형적인 단거리 마필로 보고있습니다. 1000-1200 이사이에서 뛰면 딱 어울리는 마필입니다. 앞에나가면 지구력 부족이고 뒤에서 올라와야 경쟁력 있다고 보는 마필입니다. 마필도 체형도 그리 좋지는 안아 보입니다. 훈련은 공들인 훈련입니다. 1000단거리 통할듯 보입니다.

 

2경주 2번 더조은내일 초반스피드가 좋은 마필입니다. 방탄마국산6군하고 훈련시 초반걸음으로 상대를 압도하는 걸음 인데 중반걸음까지는 좋은데 막판 종반걸음이 약간은 힘들어 보입니다. 아직은 힘이 덜차보입니다. 하지만 실전에서는 어떤걸음을 보여줄지 관심마필입니다.

 

3경주 1번 블루안나 직전선전한 마필입니다. 13조 이희영마방 저배당 승부안하는 마방인데 이번에는 훈련강도를 보면 승부의지 강하다고 보입니다. 입상시 후착은 배당마필 노려야 합니다.

 

4경주 1번 골드스트리 지구력보강에 주력한 마필입니다. 훈련강도 점차끌어올렸는데 마필이 강훈련 잘소화했습니다. 입상권에 아주 강하게 도전할 마필입니다.

 

5경주 1번 한일매직 요주의마필입니다. 오피세븐외산1군훈련시 아주근성있는 걸음 보여주고 있습니다. 점차 힘이차는 걸음이고 무엇보다 종반탄력이 아주좋습니다. 머리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6경주 승부경주입니다. 출전두수는 적지만 그래도 배당은 나올듯 보입니다. 중반부터는 서서히 배당이 나옵니다. 노림수 가지고 승부들어갑니다. 많은 응원바랍니다. (승부경주)

 

7경주 4번 댄싱블레이드 승군전입니다. 하지만 승군전 무난하게 극복할거라 보입니다. 마필걸음으로 봐서는 최상입니다. 사과랑국산5군 훈련시 걸음변화 확실하게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무엇보다 종반걸음이 아주 우수해 비록 승군전이지만 충분히 극복할거라 보입니다.

 

8경주 승부경주입니다. 혼전경주입니다. 저는 저배당에 승부보는 예상가 아닙니다. 항상 중배당 이상 승부보는 전무가 중에 한사람입니다. 이번경주도 배당노립니다. 많은 응원바랍니다. (승부경주)

 

9경주 5번 티즈런 피케이파티국산1군과 속보로 아주 강하게 훈련했습니다. 그결과 순발력이 엄청나게 좋아져 선행도 나갈수 있다고 보입니다. 분명이편성에서는 경쟁력 충분하다고 보입니다.

 

10경주 승부경주입니다. 편성이 누가 입상하더라도 할말없는 경주입니다. 국산4등급 1200핸디 경주입니다. 난타전 경주로 보입니다. 절대 저배당 없는 경주입니다. 배당 노립니다. 많은 응원바랍니다. (승부경주)

 

11경주 승부경주입니다. 막경주는 배당이 나오는 경주입니다. 마필 능력이 거기서 거기입니다. 이경주도 4등급 1200핸디경주입니다. 항상 4등급핸디경주는 배당이 잘나옵니다. 많은 응원바랍니다. (승부경주)

 

 

 

제주경마

 

2경주 1번 왕의귀환 부중이 관건입니다. 마필훈련으로 봐서는 이편성에서는 쌍머리입니다. 900한바퀴 앞선에서 끝날거라 보입니다. 선행나가서 한바퀴도는 그림입니다. 상대만이 관건입니다.

 

4경주 축이없는 경주입니다. 최대혼전경주입니다. 그중에서도 5번 트멍 마필이 좋아보입니다. 일단은 선추입 자유마필입니다. 전개가 가장 유리한 마필입니다. 땀복까지 착용하면서 강훈련한 마필이라 경쟁력 있다고 보입니다.

 

6경주 6번 신촌바람 부중이관건입니다. 능력상으로는 강력한 우승후보입니다. 막판한발 가능한 마필이고 훈련도 성광이가 공들인 만큼 좋은 결과 나오기를 기대합니다.

 

7경주 승부경주입니다. 배당 나오는 경주이고 노림수 가지고 승부들어갑니다. 많은 응원바랍니다. (승부경주)

 

8경주 승부경주입니다. 혼전경주입니다. 배당나옵니다. 승부들어갑니다. 많은 응원바랍니다. (승부경주)

 

 

날씨입니다. 한증막에 들어간 듯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 경보가 내려진 가운데 오늘 경남 창녕군 대지면은 40도에 육박하는 기온을 보이며 전국에서 가장 뜨거웠고, 대구 38.5도, 서울도 34.7도까지 오르면서 올해 가장 더운 날씨를 기록했습니다.


이렇게 열기가 계속 축적되는 열돔 현상이 나타나면서 연일 최고 기온을 경신하고 있는데요.

내일도 서울 낮 기온이 36도까지 오르는 등 오늘보다 더 더워지면서 또다시 올해 최고 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또 내일도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맑은 하늘이 함께 하겠고, 맑은 날씨 속에 햇볕이 강하게 내리쬐겠는데요.

이에 따라 온열 질환에 걸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깥 활동 시 얼굴이 붉어지면서 두통과 구역질, 어지럼증이 나타난다면 곧바로 서늘한 곳으로 이동해야 하고, 이 때는 맹물보다 이온음료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두통약이나 해열제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먹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음 주에도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낮에는 폭염이, 밤에는 열대야가 계속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뜨겁지만 잘 이겨내는 주말들 보내시길 바랍니다. ^J^